FLASH 그라비아 스페셜 BEST 2017 시로마 미루 인터뷰 번역



ㅡ 이번에는 「총선에서 선발에 진입한 축하의 그라비아」에요. 지금 다시 한 번 총선을 되돌아보면 어때요?


미루룽: 「먼저 선발에 들어서 안심했어요. 사야네(야마모토 사야카)가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무조건 선발에 들어가야 한다는 마음이 강했거든요. 목표는 카미7이었지만요.」


ㅡ 더 위에 가고싶었던거군요.


미루룽: 「왜냐면 모처럼 기회가 온거니까요. 사야네가 나오지 않는 이번 총선, NMB를 이끄는건 미루룽이다! 라고 많이 말해주시기도 했구요. 이 큰 찬스를 카미7에 들어 좀 더 살리고 싶었어요.」


ㅡ 오키나와에서 49th 싱글 『#좋아해』 MV를 찍은건 어땠나요?


미루룽: 「엄청 즐거웠어요. 모두와 사이 좋게 촬영했는데요, 오직 마유유(와타나베 마유)상이랑만 이야기 못했네요. 제가 너무 긴장해서.(웃음) 너무 마유유상을 좋아해서 말을 걸 수가 없어요... 신적으로 귀여우셔서요.... 엄청나게 대화는 하고 싶지만요.」


ㅡ 그럼 누구랑 가장 친해졌나요?


미루룽: 「키타하라 (리에)상이요!! 『바라는 것을 썩힘』 때 포지션이 가까워서 자주 얘기를 나눴는데요, 이번에도 많이 얘기했어요. 오키나와에서는 키타리에상만 옷 안에 수영복을 챙겨 입고 진심으로 수영하셔서 놀랐어요.(웃음)」


ㅡ 선발에는 요시다 아카리상도 들어갔어요.


미루룽: 「맞아요!! 엄청나죠? 너무 기뻐요. 든든해! 정말로 노력의 결과에요. YouTube 저도 봐요, 가끔. 아카리 말투 따라하는거 잘해요 저.(웃음)」


ㅡ 『설마 싱가폴』 MV의 주변반응은 어땠어요?


미루룽: 「다들 귀엽게 나왔다고 호평이어서 기뻐요. 특히 여자분들께서 귀엽다고 말해주셔서요. 미즈기도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취향이구요, 저번 FLASH 취재에서 모모카쨩(키노시타 모모카)이 엄청나게 칭찬해줬잖아요. 「미루, 빛나고 있어!」 라고요. 그 모모카가 말이에요!! (웃음)」


ㅡ MV에서는 저번 싱글 『나 이외의 누군가』 MV 마지막에 사야네상이 던진 골든마이크를 이번에 시로마상이 받았네요.


미루룽: 「마이크를 잡는걸 MV에서 보고 스스로 박수를 쳤어요.(웃음)」


ㅡ 앨범에는 솔로곡도 있구요. 솔로곡을 받은 기분은 어때요?


미루룽: 「정말로 기뻐요. 계속 솔로곡이 있었으면 했거든요. 귀여운 계열이 아닌 멋진 계열인것도 너무 기뻐요.」


ㅡ 이번 앨범 타이틀은 『남바사랑, ~지금 생각하는 것~』 으로, 시로마상의 남바 사랑은 어때요?


미루룽: 「남바 사랑은 엄청나게 있어요. NMB48 멤버들은 모두 나르시스트라서요.(웃음) NMB48을 다들 엄청 좋아해요. "NMB48 멤버들이 제일 귀여워!" 라고 서로 얘기하거든요.(웃음) 스스로 말이에요.(웃음)」


ㅡ 8월부터는 처음으로 아시아투어도 시작되네요.


미루룽: 「처음이라 어떻게 될지 두근거리는데요, MC는 어떻게 되는걸까요?」


ㅡ 인사 정도는 외워가야 하지 않나요?


미루룽: 「에.. 저 계속 그 나라 유명한 음식만 말할지도 몰라요.(웃음) 음식이라면 뜻이 통하잖아요. 그래도 기대돼요. 좋은 라이브 만들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