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루룽/번역

[인터뷰] AKB 러브나이트 연애공장 주연멤버 전원인터뷰 시로마 미루 인터뷰 번역



제2회 시로마 미루 「금단의 장난」



── 처음 각본을 읽었을 때의 감상을 알려주세요.


미루룽: 기획 발표 동영상에서 「키스신」같은 자극적인 말들이 많아서 엄청나게 긴장됐어요. 키스..? 어쩌지... 같은 느낌. 대본을 읽었더니 엄청나게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사랑이야기여서 안심했어요. 그래도 「좋아해」라는 대사를 말하거나, 남자 주인공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씬도 있어서, 대본을 읽는 것 만으로도 부끄러워서 웃어버렸어요.


── 볼만한 곳은 어디에요?


미루룽: 남자 주인공을 안는 씬이 있는데요, 엄청나게 긴장했어요! 본방 전 리허설에서는 분명 껴안았는데 태클하는 것처럼 되어서 「아, 죄송합니다!」라고 말했어요. 본방에서는 완전히 극중 인물이 되어서 열심히 했기 때문에, 보시면 분명히 두근두근 하실거에요!

 

── 이번 드라마는 연애가 테마인데요, 좋아하는 연애작품 있어요?


미루룽: 만화 「스트롭 엣지」나 「꿈꾸는 태양」을 좋아해요. 이번 촬영에서 「아, 만화에서 이런 씬 있었었지」 같은걸 떠올리면서 연기했어요. 또 최근에 본 영화 「치하야후루」도 엄청나게 좋았어요! 히로세 스즈상이 밝고 귀여웠어요.


── 첫사랑에 대한 기억을 알려주세요.


미루룽: 첫사랑이요!?... 아직 한 적이 없을지도 몰라요. 저는 아빠랑 사이가 좋아서 이상형은 아빠 같은 사람이에요. 근데 좋아하게 되는 사람은 이상형과 반대라고들 하잖아요? 그러니까 어떤 사람을 좋아하게 될지 기대돼요.


── 주연멤버들 중, 본인이 남자였다면 사귀고 싶은 상대는?


미루룽: 타니구치 메구 (AKB48)에요. 겉보기에는 똑부러져 보이는데, 말을 해보면 엄청나게 편안한 느낌이에요. 미인에 다리도 얇고 몸매도 좋은데, 그 편안함이 갭이라서 좋아요. 또 미오링(NMB48 이치카와 미오리)도 엄청 좋아해요! 여자 입장에서 봐도 좋아질 정도로, 생긴게 취향이에요. 엄청나게 좋아요. 그 작은 느낌이 귀엽고 괴롭히고 싶어져요. 트윈테일을 조금 잡아당기는 척 하면 「하지마~」라면서 싫어하는 것도 귀여워요!



(원문: https://logirl.favclip.com/article/detail/5762864329523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