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치w/기타

미루룽 남동생으로 추정되는 CM과 미루 남동생 이야기

은 제목은 낚시


사건의 발단은 2월 2일 시로마 미루 블로그


남동생이 CM에 출연!?!? 했어요

라고 해도... 닮은 사람이지만 히히


요즘 아는 사람들에게 "저 CM, 남동생 아니야??"라며

자주 들어서 봐보니까... 정말로 정말로 닮아서 깜짝 놀랐어요


악기를 연주하고 있는 남자애인데요

통통한게 엄청나게 귀여워요


어느 CM인지 알겠어요??


뜬금없이 이런 글을 남기고 무슨 CM인지는 안알랴주고 사라진 시로마상


그리고 악기+통통함+평소에 올라오던 남동생 사진

으로 한 일덬들 추측은...



여기 CM 처음 부분에 나오는 남자애 아니냐고 소소하게 추측


물론 이 남자애 말한게 맞는지 아닌진 미루가 말해주기 전까진 아무도 모름

닮았다고 해도 이게 동생인 것도 아니니 사실 큰 의미도 없고~~~~~


 


이게 지금까지 공개된 동생 사진인데 이것만 보면 아닌것같기도 하고ㅋㅋㅋ

단지 확실한건 미루가 항상 말하는것처럼 미루 동생이 조금 통통하다는 것


그런 동생이 얼마 전 소프트볼을 시작했는데.....


아까 동생이 소프트볼 시합에서 런닝홈런 쳤대

엄청나게 기뻐하면서 얘기해줬어


ㅇㅇ도 알다시피 남동생은 배도 통통하고 운동도 못하고

소프트볼 시작도 늦어서 다른 애들 따라가는게 조금 느려


하지만 열심히 연습했으니까!! 나도 너무 기뻣어!!!


좋아, 누나도 열심히 할께~!!!!


동생이 홈런 치자마자 동네방네 자랑하는 미루누나ㅋㅋㅋㅋㅋㅋ

미루가 가끔 동생 얘기할 때 미루→동생이든 동생→미루든 엄청나게 애정이 느껴져서 그게 너무 좋다


누나에게. 생일 축하해. 

누나가 집에 오는걸 언제나 기다리고 있지만 잠들어버려서 별로 만날 수가 없어요.

가족끼리 외출할 때도 누나가 없는건 쓸쓸해요.

그래도 학교 선생님이나 친구들, 주변 사람들, 여러 사람들에게 「누나, 열심히 하네」라고 듣고 많은 사람들이 누나를 응원해줘서 기뻐요

힘들 때는, 언제나 내 배에서 자도 되니까. 화낼 때는 좀 싫지만, 미루가 누나라서 다행이야.

미루는 자랑할 수 있는 누나에요. 정말이야. 정말 좋아해.


2012년에 한 미루 생탄제에서 남동생이 써준 미루 생탄편지 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FNS 가요제날, 안드로이드를 감명깊게 본 미루 동생이 기무라 타쿠야 뒤에 미루가 있는걸 발견하곤 누나 대단하구나 라며 흥분해서 메일을 20통이나 보냈다고ㅋㅋㅋ



가라오케에서 기다렸어요 신학기 부르는 남동생과 그걸 보고 너무 귀여워서 하트를 날리는 미루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 만든 유루타의 박스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로마네 가족은 기본 하는 행동들이 씹ㄱ덕미 100 이상인 듯..


그 외에도....

동생이 렛잇고 노래 부르는 동영상 보내주면 귀엽다고 멤버들한테 자랑하는 미루나

NMB48 미루 타올을 자랑한다고 학교에 가져가는 미루동생이나 아무튼 둘 다 진짜 웃김


미루는 언니 동생 둘 다 너무 좋아하지만 언니한텐 조금 츤츤대는게 있는데 동생한텐 그런거 없고 언제나 기본 데레데레

미루동생도 누나를 좋아하고 아주 훈훈스기루


근데 내가 미루 동생이어도

자기 공부도 알려주고 연애상담도 들어주고 고민도 해결해주고 예쁘고 귀엽고 착하고 기무라 타쿠야상이랑 TV도 나오는 미루누나 최고인거가타


간만에 올라온 블로그에 미루 동생 이야기가 나오길래 언제 한번 적어보고 싶었던 미루동생 이야기들

결론: 미루네 ㄱㅏ족 좋음 (??)... 시로마네 삼남매 사진 공개해줬으면 좋겠다 8ㅅ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