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루룽/번역

[번역] 모델프레스 170530 시로마 미루 인터뷰 번역


모델프레스 170530 시로마 미루 인터뷰 번역


NMB48 시로마 미루, 총선거에서 팬분들을 "놀래켜드리고 싶어요!" 모델프레스 인터뷰 <AKB48 그룹 선발총선거 투표전 기획>


6월 17일 오키나와에서 개최되는 AKB48의 「제9회 49th 싱글선발총선거」. 드디어 30일부터 투표가 시작되기에 앞서, 투표기간 전 추천 멤버 "모델프레스 선발" 20인을 발표했다.

그런 모델프레서 선발 가운데 NMB48의 시로마 미루의 각오를 들어봤다.


시로마 미루, 올 해 총선거는...


― 올 해는 상위에 랭크 할 것이라고 기대가 모아지는 시로마상인데요, 어떤 마음가짐이신지 부탁드려요.


미루룽: 올해 총선거는 사야네(야마모토 사야카)가 나오지 않는 다는 것도 있고, 저에게도 NMB48에 있어서도 엄청나게 중요한 총선이 될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엄청나게 기합 들어가 있어요. 아마 그 누구보다도 들어가 있을거에요!


― NMB뿐만 아니라 AKB 전체로도요?


미루룽: 네!(웃음)


― 든든하네요! 그러면 올해 몇위를 목표로 해요?


미루룽: 목표는, 선발에도 아직 진입한 적이 없지만, 카미7에 들어가고 싶어요. 총선 포스터에도 그렇게 적어놓았으니까요.


― 지금까지 사야네가 그룹에서는 최상위였고 이번에는 나오지 않는데요, NMB48 내에서는 정상을 노리고 있나요?


미루룽: 그거는 무조건 노려요. 빨리 불려버리면 끝이라고 생각하고, 최대한 늦게 불려서 팬분들을 놀래켜드리고 싶어요!


― 그러면 마지막으로, 모델프레스 독자 여러분들께 한마디 부탁드려요.


미루룽: 모델프레스에서 NMB 기사를 많이 내주시는 것 같은데(웃음) NMB가 가장 많이 랭크인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할게요!



원문: https://mdpr.jp/interview/detail/1690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