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치w/기타

미루의 블로그..

오늘 저는 15살이 되었어요.


코멘트나 편지, 악수회에 와주신 분들로부터

축하를 받아서 엄청엄청엄청엄청 기쁘고 행복해요.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아... 행복해. 정말로 행복해.


감사한 기분 항상 잊지 않고

15살도 하루하루를 소중히 여기며 무작정 열심히 나아갈게요.


- 121014 시로마 미루 아메블로그


오늘은 생탄제를 하게 되었어요

행복한 시간을 주셔서 정말로 정말로 감사했습니다


엄청나게 좋아하는 멤버들, 믿음직한 스탭분들

그리고 응원해주시는 소중한 여러분들...


다음에는 미루가 행복을 드릴테니까 기다려주세요


- 121024 시로마 미루 아메블로그


여러분들이랑 악수 할 때마다

정말로 좋은 분들 뿐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더더욱 여러분들이 좋아져요


- 121105 시로마 미루 아메블로그


오늘은 올해 마지막 공연이었어요


아빠나 엄마한테 혼나도

언니랑 싸워도, 동생이 괴롭혀도


무대에 서서 여러분들의 웃는 얼굴을 보면 정말로 행복해져요


- 121226 시로마 미루 아메블로그


드디어 올해 마지막 날이 되었어요. 여러가지 일이 있었어요. 


그 어떤 때라도 여러분들이 따뜻하게 지탱해주셔서

슬픈일은 달래주시고 기쁜 일은 몇백배나 더 기쁘게 느껴졌어요.


정말로 정말로 행복한 1년이었어요


- 121231 시로마 미루 아메블로그


오늘은 오사카에서 개별악수회였어요.

뭔가 부끄러워졌어요.


왜인지 알아요??

그건 여러분을 엄청 좋아하니까에요


- 130113 시로마 미루 아메블로그


오늘은 요코하마에서 악수회였어요.


악수회 너무 좋아.

얘기하는거 너무 좋아.

여러분 너무 좋아.


미루가 엄청 좋아하는 것들을

조금 나열해봤어요(웃음)


- 130119 시로마 미루 아메블로그


내일은 악수회!!

기뻐해주시면 저도 기쁠것같아요.


- 130510 시로마 미루 아메블로그


오늘 공연에서

7번째 싱글『우리들의 유레카』의 발표가 있었어요.


선발에 뽑혔어요! 정말로 기뻐요.

응원해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아무리 해도 부족해요


좀 더 좀 더 좀 더 노력해서 저를 좀 더 갈고 닦아서

미루가 선발에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할게요


- 130524 시로마 미루 아메블로그


선발 총선거

응원해주셔서 정말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께 어떤 풍경이 보이는지 전해드리고 싶었는데.....

미루에게는 아직 아니었나봐요


제 자신의 무력함에 분하기도 하고 슬펐어요.

여러분들의 표를 발표해드리지 못해서 정말로 죄송합니다.


그래도 미루는 웃어요


결과는 내지 못했지만..

응원해주신 여러분들에게는 미루가 1등이라는 거잖아요!


그게 최고로 기뻐요!!!


한발 한발 전진해 나가면 언젠가는 닿을 수 있을 것!!!

그러니까 계속 열심히 할게요!


- 130608 시로마 미루 아메블로그


오늘은 악수회였어요.


총선거 후여서『미안해』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랭크인 하지 못했던건 여러분의 탓이 전혀 아니에요!!!!!


내일 와주시는 분들 『미안해』는 없는걸로~

미안하다고 말하는 사람은 간질간질 해버릴거에요


- 130615 시로마 미루 아메블로그


7번째 싱글 『우리들의 유레카』

무려 데일리 차트 1위를 하게 되어서..

판매량이... 42만장.. 정말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로부터 많은 행복을 받아요.


그런데 행복을 받기만 하는게 아니고

미루도 행복하게 해주고 싶어!! 아니 해줄거야!


- 130619 시로마 미루 아메블로그


내일은 학교에 가요.


이렇게 학교와 일을 양립하는 것에 대해

도움 받고 배려 받을 수 있다는 것에 매우 감사드려요.


그리고 그걸 응원해주시는 여러분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제대로 배워서 성장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할게요


- 130716 시로마 미루 아메블로그


오늘은 전국 악수회였어요.


전국악수회는 시간이 짧아서 한마디 정도밖에 이야기 못하지만...

그 한마디가 가장 미루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구나! 라고 생각하고


확실히 가슴에 새겼어요.


- 130930 시로마 미루 아메블로그


어제는 NMB48 3주년이었어요.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지만,

어떤 때라도 여러분들이 지지해주셔서

정말로 정말로 행복한 3주년이었어요.


감사합니다.


- 131011 시로마 미루 아메블로그


오늘은『뮤직 스테이션』에 처음으로 출연하게 되었어요.


NMB48에 흥미를 가져 주시는 분이

늘어나면 기쁠텐데...


- 131019 시로마 미루 아메블로그


멋진 생탄제를 열어주셔서 정말로 정말로 감사했습니다.


생탄제에서도 말했지만

미루는 저 자신에게 자신이 없었어요.


하지만 이렇게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이 있으니까!!!

자신감을 가지고 열심히 할거에요.


여러분이 있으니까!!!


- 131201 시로마 미루 아메블로그


작년은 여러가지 찬스를 받은 정말로 행복한 1년이었어요,

여러분들이 지탱해주셔서 성장할 수 있었어요.


올해도 전력투구로 열심히 할게요.


여러분과 함께, 행복한 1년을 보낼 수 있도록.

그리고 여러분의 1년이 멋진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미루가 이끌어나가고 싶어요.


- 140101 시로마 미루 아메블로그


높은 산이라도

한걸음 한걸음 오르면 정상에 닿을 수 있죠!?


그렇지만 한걸음 한걸음이면 늦을거같아요.

이제는 전속력으로 뛰어가고싶어요.


- 140403 시로마 미루 아메블로그


천사공연, 앞으로 1번밖에 더 못해요.


소중한 공연.

더이상 하지 못하는 슬픔보다는

행복이나 감사의 마음을 제대로 전하고 싶어요.


- 140414 시로마 미루 아메블로그


매일매일 정말로 행복하구나~ 하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건 여러분이 있어주셔서에요.


정말로 너무 좋아


여러분에게 이렇게나 많은 행복을 받고 있으니까!!


미루도 더더욱 노력해서

여러분들이 기뻐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할게요. 


- 140427 시로마 미루 아메블로그



요즘은 잘 안하지만ㅋㅋㅋ 예전에 엄청 자주 해줬던 미루의 아메바 블로그

구플이랑은 또다른 느낌이라 보고있으면 또 되게 좋아서...ㅎㅎㅎ 내가 좋아하ㅡ는 블로그 글들을 그냥 모아봤다


여기엔 블로그만 있지만.. 구플이든 블로그든 어디에서나 미루가 쓰는 글들은..

비록 어려운 단어도 거창한 표현도 하나 없고 조리있고 길게 장문으로 쓰지도 못하지만..

자기만의 말로 매번 속마음이나 감사함 전하는게 (오시콩깍지 듬뿍 담아) 읽으면 무지 따뜻해지는 글들이라구 생각..


선발에 들어가느게 절대로 당연한 일이 아니라는걸 알고있기에

매번 싱글선발발표 나면 감사하다구 여러분 덕분이라구

악수회 끝나고 꼬박꼬박 감사했다구 오늘 너무 즐거웠다구


참 항상 느끼지만.. 예전부터 언제나 진심을 다해 감사할 줄 알고 그 감사함을 표현하려고 노력하는게 기특한 애다


난 ㅁㅣ루랑 친분이 있는것이 아니니 실제 미루가 어떤 앤지 어떤 사고방식으로 살아가는지 1도 모르지만

적어도 이런 것들에서 보여지는 미루는 고마워할줄 알고 지 팬들을 소중히 여기는 착하구 조은 애다..ㅋㅋㅋ라고 생각하고 나는 덕질한다


뭐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미루 말 못한다 못한다 하지만 미루보다 내가 말을 더 못하니까..

매번 전달하고 싶은건 많지만 그게 1도 전달이 안되네 미루야 미안해......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