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바/기타

141005 오단 마이 생탄제 마츠무라 메구미, 엄마의 생탄편지 + 생탄소감 번역


141004 오단 마이 생탄제 정리




정신없이 번역하고 내용도 길어서 오역의역 잔뜩 있어요 ㅠㅠ

마이치 생일 축하해♥ 행복한 20살이 되기를!
20살에는 더더더더욱 마이치와 연구생들에게 좋은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다

그리고 별개로 애들 얘기 들어보니까 드래프트+대조각으로 애들 앞날이 불안해서
아마 고베 연구생투어 없었으면 연구생애들 우르르르르ㅡ르를 졸업했을거같음;;;;

연구생만으로 투어 하루 하게 해준 운영결정은 매우 칭찬하구 싶다
이것도 그렇고 연구생신공연도 여러가지로 그저 달콤한 당근;;; 같지만 그래두 방치하는것보단 훨배 낫다구 생각하며
그래두 게닌3에도 연구생 불러주고 연구생곡들도 주는 요즘의 운영에게 약간의 박수를 주는 부분..

그나저나 마이치네 어머니... 어화둥둥 내새끼 st일줄 알았는데 엄하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